Sunday, November 9, 2014

WishTrend 아르간 헤어 오일 ♥ 세일러 문 루나 공주 카구야 헤어 스타일로 ♥





Sponsor: wishtrend.com

Product: 
http://www.wishtrend.com/hair/494-argan-treatment-ampoule-confume.html?a_aid=electrofries

Price: $ 15.50 

쿠폰 : 
일반 10 % 55달러 이상 구매 한 코드 특징으로 이번 달 

쿠폰 코드 : WISHNOV2014  

구매 고객이 개월 무료 선물을 새로운 실크 손가락 공을 받게 될 것입니다.


쿠폰 코드 WISHGIFTNOV2014 


  
 어떻게 공주 카구야가 WishTrend 아르간 헤어 오일을 사용하는 등 루나의 헤어 스타일을 얻을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것이다.


스토리 :  
   애니메이션 세일러 문에서 루나라는 문자가있다. 그녀는 선원 달의 고양이 :

한 에피소드에서 그녀는 "공주 카구야"로 알려진 인간으로 변형되었다.

  나는 머리 스타일에 의해 영감을 나는 그것에 대해 비디오 자습서를했다.

 한국 아르간 헤어 오일 처리는 5 병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 그것은 100 % 순수 아르간 오일입니다. 

  아르간 오일, 곱슬 곱슬을 복용, 머리를 휴식도이 부드럽고 반짝 만들기에 좋다. 향기는 정말 좋은 것입니다 ^^. 

이 제품에 대한 나의 평점 : 

포장 상태 : ★★★★★ (5) 

제품 상태 : ★★★★★ 5 

향기 : ★★★★★ (5) 

적용 : ★★★★★ (5) 

결과 : ★★★★★ 5 

   아르간 오일은 너무 머리가 부드럽고 반짝 떠나 않았다. . 나는 그것이 작동합니까 제품 추천 

팁 : 당신이 나처럼 정말 긴 머리가 있다면, 그것은을 적용하는 데 몇 분 정도 소요됩니다.



영어와 한국어의 튜토리얼 HD 시계 :





개봉기 WishTrend 상자를 :

  
를 포함하여 총 8 개의 제품  
. 5 샘플은 

여기 WishTrend 함께 제공되는 샘플입니다 :


Klairs 검은 설탕 얼굴 폴란드어 스크럽.




BB 엘리사 수줍어의 모든 1 클렌저.


엘리사 수줍어에서 CC 크림.

. 2 레드 혈청 샘플 

은 제품을보고 싶다면이 비디오 자습서 HD를 시청하십시오 :


  너무 제품에 대한 링크 및 블로그 리뷰에 대한 비디오의 설명을 참조하십시오. =)

  
   나에게 내가 그들을 사랑 제품을 보내는 당신에게 WishTrend 감사합니다! ^^ 즐거움 브랜드와 함께 작동합니다. 

공짜를 당신이 선원 달 벽지 ♥ 위해 :

  G +에 내 블로그에 따라 너무 내 유튜브 채널에 가입 =). 

 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 !
Electrofrie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