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uesday, June 17, 2014

♥ KKcenterHK 주최 : 고대 중국 요정 못 ♥







KKcenterHK 고대 중국 


♥Sponsor: http://kkcenterhk.com

♥Product:
http://www.kkcenterhk.com/Nail-Water-Decals-Funny/c106_144/p5657/N.NAIL-Ancient-Chinese-fairy-Water-Decals-Nail-Art-WDDG074/product_info.html

$ 3.80 

♥ 쿠폰 코드 : electrofriesfashionista 
금액 : 10 % OFF


    
     당신의 손톱을 장식하는 물 전사 술 스티커는 사용하기 쉽습니다. 
그들은 당신의 손톱에 동양의 그림처럼. 
의는이 자습서를 위해 필요한 시작하자 : 

매니큐어 색깔은 당신이 필요합니다 :

. * 화이트 매니큐어 
. * 반짝임 매니큐어 
. * 명확한 매니큐어 

재질 :
* 가위 
물 1 작은 컵


1 단계 :. 사용 흰색 매니큐어 

2 단계 : 물 전사 술 스티커를 잘라. 

3 단계 :. 5 초 동안 물에 물 전사 술을 적시 

4 단계 :.  벗기 

에두고 물 데칼 스티커 : 5를 단계 당신의 못하고 명확한 매니큐어를 추가하기 전에 1 분 동안 머물 수 있습니다. .이 파손되는 스티커를 방지 할 

6 단계 : 투명 매니큐어를 추가합니다. 

7 단계 :. (옵션) 상단에 반짝이 매니큐어를 추가 

다른 손톱 만 단지 2 단계의 반짝이 매니큐어와 흰색 매니큐어를 사용했습니다.



손톱 검토 평가를위한 물 전사 술 스티커 :

패키지의 상태 : ★ ★ ★ ★ ★ 5

물 전사 술 조건 :  ★ ★ ★ ★ ★ 5

사용하기 쉬운 : ★ ★ ★ ★ ★ 5

적용하게 쉬운 :  ★ ★ ★ ★ ★ 5

질 : ★ ★ ★ ★ ★ 5

마지막으로 긴 시간 : ★ ★ ★ ★ 5 (2 개월) 


  그들이 마지막으로 더 이상하고 신속. 것을 벗겨하지 않기 때문에 손톱에 물 데칼을 사용하여 스티커를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쉽게 

   물 전사 술과 내 경험이 지금까지 정말 좋았어요! 그들은 이주 (14 일)를 지속. 나는 손톱을위한 일반 스티커와 함께처럼 나는 5 일마다 손톱을하지 않기 때문에 나에게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. 

  내가이 손톱에 대한 사랑은 그들이 동양의 그림처럼 것입니다. 그것은 아무것도 일치 수있는 아주 고전적인 모습입니다.



고대 중국 요정  못 # NailArt # OrientalNails # NailTutorial


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왼손 :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오른손 :



!. 또한 동양 패션 관련 기타 자습서 확인 

게이샤의 메이크업 자습서를 : 





게이샤의 메이크업과 헤어 튜토리얼 플러스 기모노도! 

기모노 :





나는 작년에 구입 한 옷 (기모노). 

내가 한국 가게에서 작년에 구입 한 일본어 젓가락 :





    나는 게이샤의 디자인이 젓가락을 구입 한 한인 즐겨 찾기는 완벽한 있었다   고대 중국 요정 손톱!.


   

나에게 이러한 제품을 보내 주셔서 너무 많은 KKcenterHK 감사합니다.나는 그것을 사랑하고 그것은) = 당신과 함께 일하는 기쁨입니다.




!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 
Electrofries을.